본문 바로가기

게임/레프트4데드

레프트4데드2 :: 7월 30일 업데이트 내용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에 있던 불편한 점들 대부분은 해결된듯 합니다
해석은 모두 의역입니다.
오역 지적은 환영입니다.

업데이트 목록
- 애드온(Addon) 관련
- 게임플레이(GamePlay) 관련
- 대전(Versus) 관련
- 탱크(Tank) 관련


애드온(Addon) 관련
  • 공식 서버와 비공식 서버에서 플레이 할때 사용자의 변경 HUD가 원래의 HUD로 변경됩니다

게임플레이(GamePlay) 관련
  • Bullets that first pass through an infected character before striking a Survivor are now ignored as friendly fire. (팀킬 관련)
  • 다른 캠페인의 더패싱 마지막 라인을 위해 생존자 말하기를 수정했습니다(???)
    ( Fix for survivors speaking The Passing Finale lines in other campaigns )

대전(Versus) 관련
  • Charger가 생존자를 한방(낙사 or 익사)에 죽일시에 차져는 300의 감염자 점수를 얻습니다.
    (Charger now receives 300 points for any Survivor that is insta-killed )

  • Charger가 한방에 생존자를 다운시킬시에 100의 감염자 점수를 얻습니다. 
    (Charger now receives 300 points for any Survivor that is insta-killed )

  • 특수 감염자가 생존자를 매달리게 할경우 50의 감염자 점수를 얻습니다.
    ( Any infected that causes a Survivor to stumble into a "ledge hang" situation will receive 50 points )

탱크(Tank) 관련
  • 탱크는 소환 되었을때 정지상태이며 플레이어가 제어할때 움직일수 있습니다.
    ( Tanks go into a stasis when they spawn and leave stasis when the human player takes over )

  • 탱크가 정지상태일 경우 보이지 않으며 감염자 팀은 실루엣을 볼수있습니다.
    ( Tanks in stasis are invisible but still show a glow to the infected team )

  • 탱크가 정지상태일 경우 공격하지 않습니다.
    ( Tanks do not attack when they are in stasis )

  • 탱크가 정지상태일 경우 데미지 받지 않습니다.
    ( Tanks in stasis cannot be set on fire or damaged )


SDK Tools 관련
  • L4D2 툴 모드에서 Vmt 파일을 불러올경우 충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Fixed crash whenever a VMT was loaded in L4D2 tools mo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