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프트4데드

레프트4데드 :: 2 Evil Eyes , 여름 할인 , 그리고 다가올 DLC


출처 : http://www.l4d.com/blog/post.php?id=4194
제가 번역한건데 전부(!) 의역입니다.
(발번역 ㅠㅠ)


2 Evil Eyes , 여름 할인 , 그리고 다가올 DLC

우리는 이번 주 PC 플레이어 들을 위한 새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바로 격주 애드온맵 캠페인!
우리는 2주 마다 새로운 애드온맵을 서버에 적용시킬것 입니다.

우리는 한번에 쉽게 게임서버를 찾을수 있도록 하나의 캠페인을 할것입니다.
We’ll be keeping it featured for two weeks so people can familiarize themselves with the maps for competitive play.

우리의 첫번째 맵은 전 세계 120개의 서버에 적용되어 있는 2 Evil Eyes 맵입니다.

2 Evil Eyes

2 Evil Eyes 이미지



PC유저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2 Evil Eyes 맵을 함께 할수있습니다:
스팀의 라이브러리 안에 도구 탭에 있는 Left 4 Dead 2 Add-on support 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후 우리의 친구인 L4DMaps 에 가셔서 맵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맵을 다운로드 받으신후 \Steam\steamapps\common\left 4 dead 2\left4dead2\addons
에 vpk 파일을 넣어주십시오. (압축되어 있을수 있으니 압축을 해제해 주십시오)

레프트4데드2 를 키세요!

온라인 게임 이나 당신 지역의 서버에서 플레이할수있고, 또는 당신이 2 Evil Eyes 애드온맵을 지정해 서버를 개설할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서버가 있으니 공식 서버를 지정해 우리의 서버에서 플레이할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온라인으로 당신을 지켜볼것입니다. 바위를 조심하십시오! (맵중에 바위가 나옵니다)
당신은 플레이 중에 바위를 조심하라는 말의 의미를 알아채실수 있으실겁니다.


만약 당신이 애드온맵을 하는데 문제나 질문이 있으시면 이곳에 글을 남겨주세요.



여름 할인

학교가 끝난후 쇼핑몰에 가는 시간낭비를 하지마십시고,replace your entire wardrobe with Left 4 Dead gear!
밸브 상점은 항시 업데이트 되고 8월 17일 레프트4데드/레프트4데드2 관련 상품을 할인할 것입니다.




다가올 DLC

레프트4데드를 위한 제 3 의 DLC로 무엇이 일어났는가?
L4D2를 위한 방법에 어떤 새로운 DLC가 있는가?
MAC버전은 언제 나오는가?
Where is the comic? (모르겠습니다)

이 모든 질문은 8월 20일(미국 기준) 게임 트레일러 TV가 해답일것입니다.
오전 12시 30분 스파이크에서 개최됩니다.


요약하자면

애드온맵 활성화를 위해 밸브의 공식서버는 2주마다 애드온맵을 적용 시킨다.
8월17일 밸브 상점에 레프트4데드/레프트4데드2 관련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8월20일(미국기준) 오전 12시 30분 스파이크에서 새로운 DLC에 대한 소식을 전한다.